기타(전국대상)
2010.12.04 10:37

12/5(주일) 2010 조이콘서트

조회 수 1177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조이콘서트 2010에 초대합니다!

아주 작은 모임으로 시작되었던 기쁨터가 생겨난지 이번 겨울로 만 12년이 됩니다.  그리고 기쁨터의 자선음악회도 벌써 열 한번째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따스한 정이 그리운 연말에 열리는 기쁨터 음악회는 무대에서도, 객석에서도 서로의 마음이 통하고 서로 어우러져서 더 좋은 소리와 풍경을 만들어내는 ‘함께 하는 음악회’로서 해가 거듭 될수록 기쁨터 가족들 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십년 동안 변함없이 음악회를 위해 애써주신 KBS의 장옥님 PD께 기쁨터 가족 모두의 사랑을 보냅니다.  올해도 변함 없이 기쁨터 음악회 조이콘서트의 사회를 맡아주신 유열님께 고마움과 사랑을 드립니다. 첫 음악회를 겨우 치뤘던 십년전, 너무 힘들어서 다시 음악회를 열 수 있을지 자신 없어하던 저희들에게 매년 음악회를 열어야한다는 조언을 주셨던 유열님 덕분에 십년의 세월 동안 자선 콘서트를 열 용기를 낼 수 있었습니다. 출연을 기꺼이 허락해주신 강산에님과 밴드 여러분, 기쁨터 음악회에 두 번째 함께 해주시는 JK김동욱님과 웅산 밴드, 보컬 배다해님을 비롯한 첼로, 바이올린, 색소폰의 바닐라 루시 아름다운 네 분, 멋진 바리톤의 팝페라 가수인 카이님, 이제는 자타가 공인하는 기쁨터 가족인 전설적인 기타리스트 김의철 선생님과 기쁨터가 사랑하는 목소리, 윤선애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외 음악회 준비를 도와주신 수많은 고운 손길도 잊지 못할 겁니다.

열한번째 기쁨터 음악회 조이 콘서트 2010을 기다리는 기쁨터 가족들은 올해도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합창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무대에 올라가는 것은 부끄럽고 떨리는 일이지만, 연습 기간 동안 저희들은 참 행복한 시간을 보내곤 했습니다.  함께 부르는 합창곡처럼, 기쁨터의 가족들은 서로 마음을 합하고 조율하고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들으려 노력하며 십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지내왔고 이제는 미래를 함께 꿈 꿀 수 있는 공동체가 되었습니다.  

기쁨터 공동체의 꿈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자면 발달장애를 갖고 성장하고 있는 우리들의 아이들이 행복한 삶의 주인이 되는 것이지만, 우리나라의 복지 정책이 보여주는 미래를 생각하면 그 꿈은 깨어지기 쉬운 약속처럼 불안하기만 합니다. 그러나 우리들이 함께 꿈을 꾸는 과정에서 우리들은 이미 행복해지고 있으니 우리들이 꿈꾸는 기쁨터 빌리지는 이미 이곳에, 여러분들과 함께 존재하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아름다운 음악회의 자리에 함께 해주실 여러분들 덕분에 우리들의 꿈이 그저 한낱 꿈이 아니라 우리 사회를 바꿀 강한 힘을 갖는 현실이 될 수 있다는 것을 함께 느끼고 믿고 싶습니다.

기쁨터 음악회는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기쁨터의 여러 프로그램과 사업을 위한 자활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열립니다.  이 공연을 통해서 만들어진 기금은 전액, 발달장애인들을 위해 쓰여지며 특히 성인기에 들어선 발달장애인들이 인간답게 일하고 지속적으로 공부하고 사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씨앗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 공연은 우리 사회에서 함께 살아가야할 장애 친구들에 대해 아름다운 방법으로 알리고 생각하게 만드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함께 해주심으로 더욱 아름다운 자리가 될 기쁨터의 자선 음악회, 조이 콘서트 2010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공연안내

조이 콘서트 2010
2010. 12. 05 (일) P.M. 5:00
여의도 KBS 홀

사회 :  유열
출연 :  강산에 밴드, JK김동욱, 웅산 밴드, 카이, 바닐라 루시, 김의철 & 윤선애, 기쁨터 가족합창단
주관 :  기쁨터  
후원 :  사회복지법인 대건카리타스
티켓 :  R석 사만원 / S석 이만오천원 / 일반석 만오천원
공연문의 및 전화예매 : 010-7705-9055 기쁨터 (http://www.joyplace.org / junerain@naver.com)
인터넷 예매처  :  앤의 다락방  ( http://www.annesattic.co.kr )
바로가기 :  http://www.annesattic.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200&category=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