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살로니카 1서 제 4장 (1절 ~ 12절)

by 베드로음향인 posted Jun 16,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하느님의 뜻에 맞는 생활





 1 그러므로 형제 여러분, 끝으로 우리는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여러분에게 당부하고 권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느님 마음에 들 수 있는지 우리에게 배웠고,  또 그렇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더욱더 그렇게 살아가십시오,

 

 2 우리가 주 예수님의 권위로 여러분에게 지시해 준 것들을 여러분은 잘 알고 있습니다.


 3 하느님의 뜻은 바로 여러분이 거룩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곧 여러분이 불륜을 멀리하고,

 

 4 저마다 자기 아내를 거룩하게 또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할 줄 아는 것입니다.


 5 하느님을 모르는 이교인들처럼 색욕으로 아내를 대해서는 안 됩니다.


 6 그리고 이러한 일로 형제에게 잘못을 저지르거나 그를 속이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가 전에 말하고 또 엄숙히 경고한 바와 같이, 주님은 이 모든 일에 보복하시는 분이십니다.


 7 하느님 께서는 여러분을 더러움 속에서 살라고 부르신 것이 아니라, 거룩하게 살라고 부르셨기 때문입니다.


 8 그러므로 이 사실을 무시하는 자는 사람을 무시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성령을 주시는 하느님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9 형제애에 관해서는 누가 여러분에게 써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 자신이 하느님에게 서로 사랑하라는 가르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10 사실 여러분은 온 마케도니아에 있는 모든 형제에게 그것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형제 여러분, 여러분에게 권고합니다. 

    더욱더 그렇게 하고,


11 우리가 여러분에게 지시한 대로, 조용히 살도록 힘쓰며 자기 일에 전념하고 자기 손으로 제 일을 하십시오.


12 그러면 바깥 사람들에게 품위 있게 처신할 수 있고 아무에게도 신세를 지는 일이 없을 것입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