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00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The Present 9집 - Ad Sum (예, 여기 있습니다)


메인.jpg


The Present 9집 정규음반 Ad Sum출시 !

 

가톨릭 생활성가 공동체 ‘The Present(더 프레즌트)’가 정규음반 9Ad Sum을 오는 63, 예수 성심 대축일에 맞춰 출시했다.

 

- 주님께서 세 번째로 다시 사무엘을 부르시자, 그는 일어나 엘리에게 가서, “저를 부르셨지요? 저 여기 있습니다.” 하고 말하였다.(1사무 3,8) -

 

성경의 말씀처럼 The Present 찬양사도들은 주님의 부르심에 ‘Ad Sum(, 여기 있습니다.)’이라고 응답하는 마음으로 9집 음반 작업에 마음과 정성을 쏟았다. 이번 음반에도 기존 음반 작업과 같이 작사, 작곡, 편곡, 연주, 노래 모두 이용현 알베르또 지도신부와 20여명의 찬양사도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졌으며, 마스터링 작업은 그룹 넥스트 기타리스트였던 정기송 씨가 맡았다.

 

9집 음반에는 총 16개의 곡이 담겨있으며, 발라드, , 떼제 등 여러 장르로 이뤄져 있어 다양한 이들이 함께하는 공동체처럼 여러 목소리와 음악으로 하느님을 찬양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타이틀곡인 ‘’Ad Sum“ 를 필두로 대표곡으로는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이들’, ‘주님의 날개 밑’, ‘알렐루야!’ 등이 있다.

이번 9집 출시와 동시에 음반 발매를 기념하는 2가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프레즌트페이스북(facebook.com/thePresent4u)을 방문하여 좋아요를 클릭 후 9집 출시 축하 및 응원 메시지를 남겨준 분들 중 10분을 추첨해 9집 음반을 선물로 증정한다.

지난해 10주년 기념음반 출시와 공연을 진행한 더 프레즌트는 지난 2005년 결성돼 하느님의 사랑을 노래로 선포하고자하는 가톨릭 생활성가 공동체로, 생활성가의 보급, 음악을 통한 자선활동 및 문화 복음화 등을 위해 투신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9집 음반(기존 출시 음반 포함)은 온라인 음원사이트(멜론, 네이버뮤직)

홈페이지(www.thepresent.or.kr) 및 전화(팀장010-8856-3379), 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Track


01 At Sum

02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이들

03 주님 어서오사

04 나의 주님은

05 내 맘에 오소서

06 주님의 날개 밑

07 무엇이 우리를

08 소녀야 일어나라

09 봄 꽃

10 지구에서

11 세상의 빛이 되어요

12 치유

13 성체 앞에서

14 세상의 빛이 되게 하소서

15 알렐루야

16 아멘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