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이곳은 “가톨릭CCM 인터넷방송국 (CACCM : Cathoilc Chant & Contemporary Music Internet Broadcasting)"입니다. 이 방송국 이름의 의미는 “가톨릭 성가와 생활성가 인터넷 방송국"입니다.

1) 가입하실 때에는 본인의 실명을 사용해 주십시오. 또한 세례명, 교구와 본당을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정회원으로 등록이 안됩니다.

    준회원은 게시판에 따라서 글쓰기가 안되거나 첨부파일 다운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2) 가입하실 때에는 본인의 실명, 세례명, 전화번호, 주소를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본 방송국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당첨되었을 지라도

    이러한 사항이 회원정보에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 취소처리 하겠습니다.

3) 가톨릭 교회 정신에 반하는 내용의 글이나 이미지,동영상을 올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강제 탈퇴 처리하겠습니다.

4) 이곳에 올린 음원(노래파일)과 저작권이 있는 것에 대해서는 본 방송국이 책임을 지지않으므로, 저작권 관련된 것에 대한 책임은 본 사이트에 올린 개인이 책임을 지게됩니다.

※ 방송을 진행하시는 분(CJ)이나 방송을 들으시는 청취자 여러분들께서도 CACCM과 함께 음악을 접하시면서 우리의 신앙을 이야기하고, 주님을 찬미하는 편안하고 좋은 시간과 공간을 함께 나누시길 기도합니다.

비밀번호는 6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영문과 숫자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가로 제한 길이: 80px, 세로 제한 길이: 80px

가로 제한 길이: 90px, 세로 제한 길이: 20px

가로 제한 길이: 20px, 세로 제한 길이: 20px

- -

집 번화번호나 혹은 휴대폰 번호. 꼭 기재해 주세요!!!

가톨릭 교회에서 세례를 받지 않으신분은 "예비신자" 라고 기록해 주십시오.

(외국일 경우 본당/도시/나라 순으로 기입해주세요.^^)

꼭 기입해 주세요!!!! 택배받으실 수 있도록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주소가 없으면 이벤트 당첨시에도 취소가 됩니다. ^^

외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이곳에 기입해 주세요.

메일링 가입
쪽지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