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65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인사
1.예수 그리스도의 사도인 베드로가 폰토스와 갈라티아와 카파도키아와 아시아와 비티니아에 흩어져 나그네살이를 하는 선택된 이들에게 인사합니다.
2.하느님 아버지께서 미리 선택하신 여러분은 성령으로 거룩해져 예수 그리스도께 순종하게 되었고, 또 그분의 피가 뿌려져 정결하게 되었습니다.  은총과 평화가 여러분에게 풍성히 내리기를 빕니다.

희망에 대한 감사
3.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느님께서 찬미받으시기를 빕니다.  하느님께서는 당신의 크신 자비로 우리를 새로 태어나게 하시어,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다시 살아나신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로 우리에게 생생한 희망을 주셨고,
4.또한 썩지 않고 더러워지지 않고 시들지 않는 상속 재산을 얻게 하셨습니다.  이 상속 재산은 여러분을 위하여 하늘에 보존되어 있습니다.
5.여러분은 마지막 때에 나타날 준비가 되어 있는 구원을 얻도록, 여러분의 믿음을 통하여 하느님의 힘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6.그러니 즐거워하십시오.  여러분의 지금 얼마 동안은 갖가지 시련을 겪으며 슬퍼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7.그러나 그것은 불로 단련을 받고도 결국 없어지고 마는 금보다 훨씬 값진 여러분의 믿음의 순수성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밝혀져, 여러분이 찬양과 영광과 영예를 얻게 하려는 것입니다.
8.여러분은 그리스도를 본 일이 없지만 그분을 사랑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분을 보지 못하면셔도 그분을 믿기에, 이루 말할수없는 영광스러운 기쁨속에서 즐거워하고 있습니다.
9.여러분의 믿음의 목적인 영혼의 구원을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10.이 구원에 관해서는 여러분이 받을 은총을 두고 예언한 예언자들이 탐구하고 연구하였습니다.
11.그들 안에서 작옹하시는 그리스도의 영께서 그리스도께 닥칠 고난과 그 뒤에 올 영광을 미리 증언하실 때에 가르쳐 주신 구원의 시간과 방법을 두고 연구하였던 것입니다.
12.예언자들은 그 일들이 자신들이 아니라 여러분을 위한 것이라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그 일들이 하늘에서 파견된 성령의 도움으로 복음을 전한 이들을 통하여 이제 여러분에게 선포되었습니다.  그 일들은 천사들도 보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희망에 합당한 거룩한 생활
13.그러므로 마음을 가다듬고 정신을 차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 받을 은총에 여러분의 모든 희망을 거십시오.
14.이제는 손종하는 자녀로서, 전에 무지하던 때의 욕망에 따라 살지말고,
15.여러분을 부르신 분께서 거룩하신 것처럼 여러분도 모든 행실에서 거룩한 사람이 되십시오.
16."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17.그리고 여러분은 사람을 차별하지 않고 각자의 행실대로 심판하시는 분을 아버지라 부르고 있으니, 나그네살이를 하는 동안 두려워하는 마음으로 지내십시오.
18.여러분도 알다시피, 여러분은 조상들에게서 물려받은 헛된 생활 방식에서 해방되었는데, 은이나 금처럼 없어질 물건으로 그리된 것이 아니라,
19.흠 없고 티 없는 어린 양 같으신 그리스도의 고귀한 피로 그리된것입니다.
20.그리스도께서는 세상 창조 이전에 이미 뽑히셨지만, 마지막 때에 여러분을 위하여 나타나셨습니다.
21.여러분은 이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느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하느님께서는 그분을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일으키시고 영광을 주시어, 여러분의 믿음과 희망이 하느님을 향하게 해 주셨습니다.

신자생활
22.여러분은 진리에 순종함으로써 영혼이 깨끗해져 진실한 형제애를 실천하게 되었으니, 깨끗한 마음으로 서로 한결같이 사랑하십시오.
23.여러분은 썩어 없어지는 씨앗이 아니라 썩어 없어지지 않는 씨앗, 곧 살아 계시며 영원히 머물러 계시는 하느님의 말씀을 통하여 새로 태어났습니다.
24."모든 인간은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은 풀꽃과 같다.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지만
25.주님의 말씀은 영원히 머물러 계시다."  바로 이 말씀이 여러분에게 전해진 복음입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