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02 16:53

필리피서 2장

조회 수 127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필리피서 2장
<일치와 겸손>
1 - 그러므로 여루분이 그리스도 안에서 격려를 받고 사랑에 찬 위로를 받으며 성령 안에서 친교를 나누고 애정과 동정을
      나눈다면,
2 - 뜻을 같이 하고 같은 사랑을 지니고 같은 마음 같은 생각을 이루어, 나의 기쁨을 완전하게 전하게 해주십시오.
3 - 무슨 일이든 이기심이나 허영심으로 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겸손한 마음으로 서로 남을 자기보다 낫게 여기십시오.
4 - 저마다 자기 것만 돌보지 말고 남의 것도 돌보아 주십시오.
5 -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지니셨던 바로 그 마음을 여러분 안에 간직하십시오.
6 - 그분께서는 하느님의 모습을 지니셨지만 하느님과 같음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않으시고
7 - 오히려 당신 자신을 비우시어 종의 모습을 취하시고 사람들고 같이 되셨습니다. 이렇게 여느 사람처럼 나타나
8 - 당신 자신을 낮추시어 죽음에 이르기까지, 십자가 죽음에 이르기까지 순종하셨습니다.
9 - 그러므로 하느님께서도 그분을 드높이 올리시고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을 그분께 주셨습니다
10 - 그리하여 예수님의 이름 앞에 하늘과 땅 위와 땅 아래에 있는 자들이 다 무릎을 꿇고
11 - 예수 그리스도는 주님이시라고  모두 고백하며
        하느님 아버지께 영광을 드리게 하셨습니다.
<세상의 빛>
12 -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늘 순종하였습니다. 내가 함께 있을 때만이 아니라 지금처럼 떨어져 있을 때에는
         더욱더 그러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두렵고 떨리는 마음으로 여러분 자신의 구원을 위하여 힘쓰십시오.
13 - 하느님은 당신 호의에 따라 여러분 안에서 활동하시어, 의지를 일으키시고 그것을 실천하게도 하시는 분이십니다.
14 - 무슨 일이든 투덜거리거나 따지지 말고 하십시오.
15 - 그리하여 비뚤어지고 뒤틀린 이 세대에서 허물없는 사람, 순결한 사람, 하느님의 흠 없는 자녀가 되어,
        이 세상에서 별처럼 빛날수 있도록 하십시오.
16 - 생명의 말씀을 굳게 지니십시오. 그러면 내가 헛되이 달음질하거나 헛되이 애쓴 것이 되지 않아,
        그리스도의 날에 자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17 - 내가 설령 하느님께 올리는 포도주가 되어 여러분이 봉헌하는 믿음의 제물 위에 부어진다 하여도, 나는 기뻐할 것입니다.
18 - 여러분도 마찬가지로 기뻐하십시오.
        나와 함께 기뻐하십시오.
<티모테오와 에파프로디토스의 파견>
19 - 주 예수님 안에서 나는 티모테오를 여러분에게 곧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나도 여러분의 소식을 알고 기운을 얻으려는 것입니다.
20 - 나와 같은 마음으로 여러분의 일을 성심껏 돌보아 줄 사람이 나에게는 티모테오밖에 없습니다.
21 - 모두 자기의 것만 추구할뿐 예수 그리스도의 것은 추구하지 않습니다.
22 - 여러분은 그가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그가 나와 함게 마치 자식과 아버지처럼 복음을 위하여 일하였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3 - 그래서 내 형편이 어찌될지 아는 대로, 그를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24 - 나 자신도 곧 가게 되리라고 주님 안에서 확신합니다.
25 - 나는 에파프로디토스도 여러분에게 보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나의 형제이고 협력자이며 전우이고 여러분의 대표이며, 내가 곤궁할 때에 나를 도와준 봉사자입니다.
26 - 그가 여러분 모두를 그리워할 뿐만 아니라, 자기가 병이 났다는 소식을 여러분이 듣게 되어 불안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7 - 사실 그는 병이 나서 죽을 뻔하였습니다. 그러나 하느님께서는 그에게 자비를 베푸셨습닏.
         그에게만이 아니라 나에게도 자비를 베푸시어, 내가 이중으로 슬픔을 겪지 않게 해 주셨습니다.
28 - 그래서 나는 더욱 서둘러 그를 보냅니다.
        여러분이 그를 다시 보고 기뻐하게 하려는 것이며 나도 근심을 덜려는 것입니다.
29 - 그러니 주님 안에서 그를 아주 기쁘게 맞아들이십시오. 그리고 이러한 이들을 존경하십시오.
30 - 그는 여러분이 나를 위하여 못 다한 봉사를 마저 채우려고, 목숨을 걸고 그리스도를 위하여 일하다가 죽음에까지
        가까이 갔던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