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9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안희찬 트럼펫 연주집 - [2019.02.20] 김수환 추기경의 고해 - 별이 된 바보에게


뉴 타임 (NEW TIME) (작곡가)

뮤직앤뉴

2019-05-21


 

음반 소개

 

세 남자가 주님께 찬양을 올리는 첫번째 Project 앨범

 

세 남자가 새롭게 전하는 첫번째 project album

NEW TIME출시 !

 

세 남자가 새롭게 전하는 첫 Project 앨범NEW TIME발표

2019521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대전교구에서 20년 가까이 생활 성가를 찬양하던 세 남자가 새롭게 프로젝트팀을 구성하여 주님을 찬양합니다. 새롭게 매일매일 주어지는 하루라는 시간은 하느님께서 주신 큰 선물 중에 하나입니다. 팀원 각자의 자리에서 체험한 하느님의 소중한 시간을 찬양으로 나누고자 모였습니다.

팀원은 이미 기쁜 우리라는 프로젝트팀으로 1, 2집을 발매하고 활동 중인 최한정 라파엘, 나성환 세베로, 대전교구 생활 성가팀 루하에서 활동했던 조상현 사도요한입니다. 최한정 라파엘, 조상현 사도요한 형제가 만든 곡을 나성환 세베로 형제가 편곡하였습니다. 다양한 체험만큼이나 곡의 장르도 다양하게 구성하였습니다.

 

[곡 순서]

 

01. 주 나의 힘

이사야 43장 참조/작사,작곡: 조상현(Cho Sang Hyun)/편곡:문태현(Moon Tae Hyun)/노래:서민철(Seo Min Cheol)

곡 소개

주님이 나의 힘의 근원이시며 당신과 영원히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이 앨범의 타이틀 곡입니다. 모두가 함께 신나고 활기차게 부를 수 있도록 편곡했으며, 그런 분위기를 더 내기 위해 EDM 사운드를 접목 시켰습니다.

 

02. 호산나

요한복음 12장 참조/작사,작곡:조상현(Cho Sang Hyun)/편곡:문태현(Moon Tae Hyun)/노래:조상현(Cho Sang Hyun)

곡 소개

예수님께서 예루살렘에 입성하는 모습을 묵상 중에 만든 곡입니다. 조상현 사도요한 형제가 이스라엘 성지순례 중에 예루살렘에 도착해서 이 곡을 완성 시켰다고 합니다.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실 것을 알면서도 만왕의 왕으로 환영받는 이중적인 심경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03. 나의 주를 사랑합니다

작사,작곡:최한정(Choi Han Joung)/편곡:문태현(Moon Tae Hyun)/노래:홍이슬(Hong Iee seul)

곡 소개

수많은 잘못과 부족한 나이지만 그래도 주님을 사랑한다는 주님을 향한 고백송입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주제이지만 어린아이 같은 천진난만한 느낌으로 편곡하였습니다. 최한정 형제가 습작으로 쓴 곡을 우연히 팀 멤버들이 발견하고 새롭게 편곡하여 세상에 나올 수 있었습니다.

 

04. 이제는

작사,작곡:최한정(Choi Han Joung)/편곡:문태현(Moon Tae Hyun)/노래:조상현(Cho Sang Hyun)

곡 소개

주님을 따르는 삶을 살기 위해 슬프고 아픈 일들, 욕심, 재물을 주님께 내어 드리고 이제는 잊고 새 삶을 살아 가자는 의지를 담은 곡입니다. 프로젝트 팀 새시간(new time)이 출발하게 된 모토가 된 곡입니다.

 

05.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작사,작곡:최한정(Choi Han Joung)/편곡:나성환(Na Sung Hwan)/노래:천유정(Chun Yu Jeong)

곡 소개

불 꺼진 조용한 방에서 촛불 하나만 켜고 십자가 상과 성모상을 바라보며 기도하는 모습을 노래로 표현했습니다.

 

06. 주님께 나의 서원을 채워 드리리

시편116참조/작사,작곡:조상현(Cho Sang Hyun)/편곡:나성환(Na Sung Hwan)/노래:조상현(Cho Sang Hyun)

곡 소개

시편 116장을 묵상하고 만든 곡입니다. 묵상 중에 신부님들께서 성품을 받으시는 모습이 연상되었습니다. 모든 신부님들께서 주님께 바친 서원을 지켜나가시는 그 길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07. 나는 오직 주님만을

작사,작곡:조상현(Cho Sang Hyun)/노래:홍이슬(Hong Iee seul)

곡 소개

조상현 사도요한 형제의 최초 작사/작곡입니다. 기쁜 우리 2집에 한번 수록된 곡을 피아노 반주로 재편곡 했습니다. 조상현 사도요한 형제는 찬양 사도로서 작곡을 하기 이전과 이후로 큰 변화를 느꼈습니다. 최초 작곡으로는 주님에 대한 고백송을 꼭 만들고 싶었습니다.

 

08. 제가 행하게 하소서

작사,작곡:조상현(Cho Sang Hyun)/편곡:나성환(Na Sung Hwan)/노래:서민철(Seo Min Cheol), 전영민(Jeon Yeong Min), 조상현(Cho Sang Hyun)

곡 소개

조상현 사도요한 형제는 대전교구 교정사목부에서 사회복지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까리따스인으로 이렇게 살아가겠다는 다짐을 담은 곡입니다. 특히, 세월호, 용산사태, 쌍용차 사태, 강정마을 사태, 밀양 송전탑 사태 등등 사회적인 문제를 바라보며 약자들 편에서 그들과 함께 하겠다는 다짐을 노래로 표현했습니다.

 

09. 이제는

작사,작곡:최한정(Choi Han Joung)/편곡:문태현(Moon Tae Hyun)/노래:최한정(Choi Han Jung)

곡 소개

작사, 작곡자 버전으로 어쿠스틱 편곡입니다.

 

10. 너를 사랑해

작사,작곡:조상현(Cho Sang Hyun)/편곡:나성환(Na Sung Hwan)/노래:서민철(Seo Min Cheol), 홍이슬(Hong Iee seul)

곡 소개

지인의 결혼을 축하하며 결혼식 축가곡으로 만든 곡입니다. 생활 성가라고 볼 수는 없지만 성가정을 이루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수록곡

1-1. 주 나의 힘

1-2. 호산나

1-3. 나의 주를 사랑합니다

1-4. 이제는

1-5. 그저 바라만 봐도 좋은

1-6. 주님께 나의 서원을 채워 드리리

1-7. 나는 오직 주님만을

1-8. 제가 행하게 하소서

1-9. 이제는

1-10. 너를 사랑해

?Who's Fr.엉OL가♬~®™

profile
“인간이 무엇이기에 아니 잊으시나이까, 
                       그 종락 무엇이기에 따뜻이 돌보시나이까!”(시편 8,4)
Atachment
첨부 '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