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찬미예수님. 여기 CACCM방송국의 모든 분들께 주님의 은총과 사랑과 평화가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제가 생활성가이야기 란에 "2007년 서울 타임즈 " 에서 "가톨릭 생활성가, 교회 분위기 바꿨다" 라는 가사를 올렸습니다.

그 기사 내용에서 생활성가라는 단어를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활동하신 시초가 "김성식 로제리오 " 형제님 이라는 글을 보셨을 을 것입니다. 그에 따라 김정식 로제리오 형제님의 영상을 몇 개 올립니다.

그 중 첫번째로 올리는 것은 김정식 로제리오 형제님이 "대학가요제 1978년 에 참여 한 동영상" 입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 하시면 그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터넷 사정에 따라 영상과 노래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학 가요제에서 부른 곡은 "약속"이란 곡이며, "전남대" 팀으로 출전하였습니다.

그리고 김정식 로제리오 형제님 1명 출전이 아니라, 혼성 3인조이십니다.

김정식 로제리오 형제님과, 김용숙님, 그리고 이해종님 이십니다.

http://tvpot.daum.net/clip/ClipView.do?cateid=0&ref=search&clipid=173272&page=4&sort=wtime&searchType=0&svcid=&svctype=&q=%EA%B9%80%EC%A0%95%EC%8B%9D&lu=v_search_03#_

아래의 영상은 "대구대교구 포항 장성 성당" 그라시아 성가대 와 함께 일반 호프집에서 부르시는 모습입니다.

생활성가 음악 피정 중인 영상입니다.

아래의 영상은 경기도 안산 원곡본당 대림주간 음악 피정 영상입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